르세라핌이 첫 번째 팬송을 발표하는데,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했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르세라핌의 프로필과 다가올 팬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르세라핌
르세라핌은 22년 5월에 데뷔한, 1년이 채 안된 신생 걸그룹입니다. 하이브 산하의 쏘스뮤직 소속이며, 인기가 대단해서 4세대 걸그룹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국적의 멤버들이 있어서, 다국적인 대응이 가능합니다. 일본인 출신인 사쿠라와 카즈하, 한국인 김채원과 홍은채, 미국 출생의 허윤진까지, 총 5명이 속해있습니다. 이 중 사쿠라와 김채원은 "아이즈원" 멤버였던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룹 명 "LE SSERAFIM"은 "IM FEARLESS"를 애너그램으로 구현한 것이라고 합니다. 이는 성경 구약 구절에서 천사들이 사람들 앞에 나타날 때 처음 했던 말인 "무서워 하지 말라"를 인용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FEARLESS", "ANTIFRAGILE" 2가지 미니앨범을 출시했습니다. 오는 5월 1일에 "UNFORGIVEN"이라는 첫 정규 1집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데뷔일이 5월 2일이니, 데뷔 1주년 기념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2. 르세라핌 전원 작사
데뷔1 주년 앨범이자, 정규 1집인 UNFORGIVEN에 팬송이 수록될 예정입니다. 아직 몇 곡이 수록될 것인지는 모르지만, 샘플러 영상으로 추측하건데 총 7곡이 수록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르세라핌 공식 SNS에 오늘 (17일) 샘플러 영상이 총 7개가 업로드되었습니다. 이중 다섯번째 트랙인 "Sample E"라고 불리는 곡은 팬송으로, 너와 나만이 아는 이야기를 주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곡에서는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하고, 팬덤인 "피어나"에게 바치는 노래라고 합니다.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했기에 진정성이 넘치는 가사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르세라핌, 데뷔한지 1년도 안되었는데 인기가 대단한 걸그룹입니다. 데뷔 초에는 멤버의 탈퇴 등 삐걱꺼림이 많았지만, 어느새 남은 멤버들 만으로도 제 역할을 잘해줘서 스타 걸그룹에 속하게 되었습니다. 팬송을 비롯하여 정규 1집이 매우 기대가 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