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채너립니다. 1박에 최소 40만원씩 하는 곳에서 최대한 시간을 알차게 쓰고 싶으시다고요? 각자의 성향에 맞춰 총 4가지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총정리 3탄! 오늘은 집돌이,집순이 추천 코스와 전시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추천 코스에 이어서 액티비티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놀 거리를 준비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1. 핵심 놀거리
파라다이스 호텔에는 부대 시설이 많기로 유명하죠! 그 중 3가지가 가장 유명한데요, 수영장인 씨메르와, 테마파크인 원더박스, 어른들을 위한 클럽 크로마가 가장 유명합니다~ 각각에 대해 하나씩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1) 씨메르
먼저 씨메르는 이미 부산에서 매우 유명했던 노천 수영장입니다~ 씨메르는 크게 아쿠아 스파 존과, 찜질 스파 존으로 나누어 집니다. 둘 다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만큼, 호텔 투숙객이더라도 이용료를 내야합니다...가격은 연령 및 시즌별로 상이하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아쿠아 스파 내에는 워터 프라자 (인생 포토존인 썬 베드), EDM, LED가 있는 아쿠아 클럽, 동굴을 묘사한 Cave spa, 벽면을 LED로 채운 virtual spa, 야외 Pool, 실내 infinity pool (2~3층), 아쿠아 루프 &슬라이드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스파와, 실내외 수영장, 휴식공간과 워터슬라이드까지, 정말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것 같습니다!
찜질 스파는 온전히 어른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편백나무, 아이스, 불가마, 자수정, 소금방, 웨이브드림, 참숯, 족욕, 불한증막등 다양한 종류의 찜질이 존재하고, 뿐만 아니라 릴렉스룸을 구비하여 중간 중간 고급스럽게(?) 쉬어갈 공간도 구비해놨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참고 부탁드려요!
여기에 더해 사우나, 레스토랑과 음주가 가능한 INFINITY BAR, 마사지 샵인 SKIN&BODY, RENTAL SHOP, 향수 및 디퓨저 만들기 체험과 족욕을 즐기는 Bath & Beauty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존재합니다. 정말 씨메르 하나만에서 놀기에도 벅차죠?
2) 원더박스
파라다이스 호텔과 이어지는 곳에는 작은 가족형 실내 놀이공원이 있습니다~ 원더 박스의 주제는 "밤의 유원지"라고 합니다! 그래서 실내가 굉장히 어두워요 ㅎㅎ 야심한 밤에, 아무도 없고 놀이기구가 반짝이는 놀이공원에서 놀고 싶다는 로망이 있지 않나요? 그 로망을 조금이나마 이뤄주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놀이기구는 총 9종류가 있습니다. 티컵 (회전컵), 범퍼카, 스카이트레일(스포츠 몬스터랑 유사), 점핑스타 (자이로드롭), 관람차, 해피스윙 (토네이도와 유사), 매직바이크, 메가믹스, 회전목마, 자이언트 슬라이드(미끄럼틀)이 있는데요, 각 놀이기구마다 신장제한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3) 크로마
크로마는 아쉽게도 휴장 (무기한...)입니다...총 4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4층에는 수영장과 DJ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하네요~ 다시 빨리 오픈하면 좋겠습니다 ㅜㅜ
2. 호텔 내 놀거리
1) 수영장
파라다이스 호텔 내부에도 다양한 부대 시설이 있습니다. 먼저 호텔 내의 수영장 또한 규모가 상당합니다. 실내와 실외로 크게 구분되며, 사우나도 존재합니다. 투숙객 전용으로 1박에 1회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시간은 9시부터 19시까지 운영하니 꼭 참고하셔서 이용하세요~! (분위기가 매우 이쁩니다)
2) 헬스장
헬스장은 매우 넓고 쾌적합니다. 파워 랙이 없는 것은 아쉽지만, 다양한 기구들이 많고 런닝 머신도 많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박객 1박 1회 이용 가능하고 운동복, 운동화, 양말 대여도 해준다고 하니 한번쯤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근 손실 대비하자고요~ (17세 이상 이용 가능)
3) 사파리파크
사파리 파크는 입장하는 공간부터 특이합니다. 실제 볼링과 당구를 칠 수 있으며, 무엇보다 가장 인기가 많은 "플레이스테이션"의 게임들을 직접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은 1박당 1시간 무료 이용 가능하며, 포켓볼은 30분에 5천원, 볼링은 1인에 10000원이라고 합니다~ 가장 기대가 되는 공간 중 하나에요!
3. 플라자
플라자는 쇼핑몰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순한 기프트 샵이 아니라, 진짜 쇼핑몰입니다. 다양한 레스토랑 뿐 아니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편집숍, 심지어 미용실 까지 존재합니다.... 진짜 없는게 없는 공간이죠? 제가 좋아하는 폴바셋도 있어서 가서 아이스크림 라떼 먹어줘야겠어요 ㅎㅎ
오늘은 이렇게 파라다이스 호텔 내의 다양한 놀거리들을 알아 보았습니다~! 정리하면 할 수록 할 게 무궁무진 한데요, 하루 종일 호텔에만 있어도 정말 충분할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또 뵙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먹을게 이렇게 많다고?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총 정리 4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