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황인범 선수가 그리스 리그에서 이달의 선수가 확정되었습니다. 오늘은 황인범 선수의 프로필 총 정리 및 이달의 선수 소식을 전달하겠습니다.
1. 황인범 그는 누구인가?
황인범님은 96년생으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출신이자 중앙 미드필더 포지션을 맡고 있습니다. 키는 177cm지만, 체중이 70kg로 약간 왜소한 체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8년 아시안게임에서도 금메달을 획득하여 병역 면제를 받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차비 에르난데스 선수와 플레이 스타일이 유사합니다. 속도 자체가 빠른 편이 아니지만, 엄청난 체력과 테크닉이 상당히 좋습니다. 여기에 더해서 넓은 시야, 독창적인 패스 능력 등 판단력 자체도 뛰어나서 중원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었습니다.
활동량이 엄청나게 뛰어나서 이번 월드컵 시즌에도 가장 빛났던 선수 중 한명입니다. 피지컬의 약점이 있음에도 축구 지능이 좋아서 항상 미리 볼을 차지하는 형식으로 약점을 보완하는 플레이를 합니다.
가히 월드컵 16강 진출의 1등 공신이라고 말할 정도로 경기력이 매우 좋았습니다. 전진패스 총 54회로 1위를 기록하였습니다. 2002년의 김남일 선수와 비슷한 활약을 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2. 황인범 이달의 선수
이렇게 뛰어난 황인범 선수가 유럽 무대 진출 이후 첫 "이달의 선수상"을 그리스 리그에서 수상했습니다. 그리스 리스는 수페르리가라고 불리며, 어제 일자로 23년 2월 이달의 선수로 황인범님을 선정하였습니다.
후보가 총 7명이었는데 47.7%의 득표율로 압도적인 1위를 달성했습니다. 지난 달의 경기 시간과 경기력을 보면 감탄밖에 나오지 않는데, 4경기 선발 출장 및 모두 풀타임으로 경기를 뛰었다고 합니다.
황인범님의 중원 역할과 특별한 판단 능력을 기반으로해서 2골 4도움을 기록하였으며, 팀이 좋은 성적을 내는데 크게 이바지 하였습니다. 그가 대한민국의 국가대표인 것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댓글